여성브이넥티셔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쌍둥이 조회 9회 작성일 2020-08-11 19:18:47 댓글 0

본문

EP32 – 여름 흰 반팔 티 잘 고르는 꿀팁! /ZARA/화이트 티셔츠/흰 티/여름옷/기본템/반팔/브이넥/민소매/체크 포인트/

#쇼쇼TV #쇼쇼티비 #임세영

[올여름 흰 반팔 티 장만, 이 영상 하나면 끝!]

여름철 필수품, 흰 반팔 티
제일 기본템인 흰 티만 잘 골라 입어도
패피 되는 거 어렵지 않아요~

흰 티라고 다 같은 흰 티가 아니야!
하늘 아래 같은 흰 티 없다는데

소재별 두께별 핏별 네크라인별 소매길이별...
따질 게 너무 많아!

복잡해 하지 마세요!
쇼쇼언니가 쉽고 깔끔하게 딱! 정리해드려요

★ 영상 ‘마지막에’ 선글라스 이벤트 당첨자 발표 영상 있습니다 ★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적인 즐거움 JJ GLOBAL GROUP ㅍㅎㅎTV

⭐️ 콘텐츠 제휴 문의
⭐️ Content Alliance Inquiry
TEL. 070-5117-2971
E-mail. showshowtv@jjglobal.kr


* 본 콘텐츠는 (주)제이제이글로벌그룹 제공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장윤정 : 코튼 모달 자라티 품번 궁금합니당
Miha Chung : 와...
풀커버브라! 그런걸몰랐네....좋은 정보! 체형따라. 면소제의 여러정보! 등등등 감사합니당! ~^^
YR Choi : 역시 쇼호스트이셔서 귀에 쏙쏙 설명과 속옷착용&세탁팁까지! 소재 별 핏의 차이를 정확히 아셔서 비교해주시고 직접 착샷두 보여주셔서 넘 좋았어요 :)
C P : 넘 예뻐요 각선미 미인
Kevin Kim : 너무 말라서 바지 가 좀 ㅜㅜ
SO YEON KIM : 흰셔츠에 대해서도 방송 해주세요
도동글 : 진짜 그냥 언니 몸매가 다 했다ㅜㅜ
핑크영애 : ^^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뚜경이 : 제품정보 .. ㅜㅜ
Joungha Eom : 세탁 꿀팁까지..최고예용~~!!

"다같은 흰티가 아니다!" "이건 사지마~"5가지 필수핏(2천원~13만원대) B.P 걱정끝

반가워요 여러분~ 사랑하는 연보라님들♡
오늘은 기본티셔츠 편이에요.
구멍나도 이쁘다(?)는 제임스펄스, try런닝은 티셔츠로 입을만한지, 원단좋은 티셔츠, B.P점 걱정없는 노하우, 절대사지마 티셔츠 등,,,,
재미나게 봐주세요

[착장정보]
-블랙티셔츠
(BLANK03) http://blank03.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98\u0026cate_no=50\u0026display_group=1
-그레이진(자라 19년제품)

티셔츠정보
1.제임스펄스:Women Vintage Neck Stitch Tee (사이즈 M)
https://bit.ly/2K0ove2

2.TRY:U넥 T셔츠 (사이즈 100)
https://smartstore.naver.com/ssp0807/products/575479113
(위 스토어에서 12번입니다.^^)

3.인스턴트펑크:베이직 자수 티셔츠(사이즈 S)
https://bit.ly/2VackBE

4.BLANK03:코튼 립 셔츠
https://bit.ly/2vGtn4r

5.자주 JAJU:라우드넥 티 3매입 (사이즈100)
https://bit.ly/2KbGM82

6.몸빼:소프트텐셀T (02181)
http://bitly.kr/4H8mRG02

7.앤아더스토리즈: 오랜 소장품

8.자라 V넥: 오랜 소장품

=============================================
우우~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라끌레르입니다.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다루고있어요.
패션디자이너 경험으로
정보가 있는 재밌는 영상 많이 만들께요
그럼 또 만나요 ~ 뿅!

인스타그램 없어요 페이스북도 없어요
모든 문의는 댓글과 이메일로만 받아요
crownlions@gmail.com
서순석 : so cool, i like ur show
장윤정 : try사려는데 키도 작고 xs평소에 입어요! 저런 핏으로 입으려면 무슨 사이즈로 살까요?
Carrie young : 보라님. 너무 귀여우세요ㅠㅋㅋ
Sumin C. : 앤아더 티셔츠랑 비슷한 상품이라도 있을까요? ㅜ 제가 깊은 유넥 찾으려고 진짜 찾구있는데 계속 실패해요ㅜ
Sunny : 넘나 솔직한 후기! 윽수로 조아여~~~
나이수 : 탑텐에서 티셔츠 산거 빨았더니 다 울듯이 불룩불룩해짐 ㅠㅠ
유스키 : 몸빼 저 브라운자켓은
프리사이즌가요 너무니뻐녀ㅜㅠㅠㅜㅜ이뻐여ㅠ
김보경 : 헐..! 의료용반창고 ㅠㅠㅠ 너무 반가워요 저도 쓰고있어요 완전편해여..! 한가지 주의사항은 저거 붙인거 까먹고 샤워하면 진짜 끈끈이 개많이남아효.. 꼭 씻기전에 까먹지말고 떼기..그거만 지키면 진자 강추강추 초강츄!!
양윤정 : 우연히보다 넘 정보가좋아 구독했네요~
언니입으신 자라그레이진 이뻐서 찾아보니 당췌찾을수가읍네용ㅠ 혹시 정보알수읍나요?
Y SY : ㅎㅎ 울보라언뉘~ 짱!! 많이 배워 갑니다~ 감사드려요~^^

화이트 티셔츠/ 쇼핑몰 모델샷과 실착 비교! 스타일별 11가지 리뷰

흰티는 사긴사야겠는데, 뭘 사야할지 모르겠다!
혹은 쇼핑몰 사진보고 샀다가 실제와 많이 달라서 낭패보신분들.

온라인 쇼핑 하수인 제가 직접 골라 산 티셔츠들...
과연 얼마나 성공적일일지.. 두둥~~!

#화이트티 #쇼핑몰티셔츠 #흰티추천

*상품정보 (상품평은 이모티콘으로- 단, 주관적입니다)

1.메리어라운드 (멜란 숏 18,000원)
2.럭스위즈(소프트 이지티 18,000원)
3.코코로타(ts9235 특별한너 쫀쫀반팔티 14,500원)
4.코코로타(ts9203 코튼 루즈핏모달티셔츠 15,500원)
5.라걸(웨잇팅-t 22,000원)
6.라걸(심플롤업-t 27,000원)
7.럭스위즈(엘렌 드레이프 티셔츠 16,000원)
8.큐리티 by 서울스토어 (큐피티 로고 티셔츠 32,000원)
9.럭스위즈(데이데이 티셔츠 13,000원) ☹️
10.라걸 (스트랜트임-t 17,000원)
11.구룸 (쉐리 티 20,000원)

심심하고 지겨워진 티셔츠, 편집샵에서 파는 느낌으로 변신시키기


------

문의 :
fashioncolumntv@gmail.com


(c)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옆집언니 최실장'에게 있습니다.
옆집언니 최실장 : 마지막 티셔츠 여러분들도 맘에 들어하셨는데.. 구매하신분 피드백에 따르면 세탁 한번 하고나서 완젼 후즐근했다고 하네요.
(전 촬영 후 아직 입질 않아서 세탁 전이예요)

옷은 일회용이 아니므로 세탁후 상태도 중요하죠. 아무리 저렴한 옷도 바로 후즐근해지는건 문제 있죠

전 새옷을 바로 리뷰를 하느라 제가 세탁후 리뷰까지는 전하지 못했어요.

혹시라도 제 영상보시고 구입하시려는 분들 계시다면 꼭 이부분 참고해주세요

4개만 남기고 나머진 플리마켓때 싸게 내놨는데 남은 4개라도 속편으로 세탁후기 작성할께요

쇼핑실패를 줄이고자 만든 영상인데.. ㅠㅠ
이런 불상사가 생기지 않도록 앞으로는 더 꼼꼼히 다룰께요.

피드백 감사드리고, 죄송한 마음도 같이 전합니다
한보라 : 이거보구 큐리티반팔샀는데 핵좋아여 전 그레이로샀지만 흰색도사야하나싶네요 감사해요
Silverbell : 흰티 괜찮은거 은근 사기어려워서 여름되서 다시보러와써요
해우기 : 영화 성룡의 빅타임 에나오는 성룡이 입은 흰색티셔츠 흰색바지 흰색운동화 종루 나 메이커알수있나요? 흰색티셔츠가 팔부분이펄럭이지안고 딱붙어있네요
무뭄 : 와 완전 저한테 필요한 영상이네요ㅠ
Doris Kim : 청군 백군 ㅋㅋㅋㅋㅋㅋ보다 뿜음ㅋㅋㅋㅋㅋㅋ 언니 넘 웃겨욬ㅋㅋ
김소연 : 쇼핑몰까지 갈켜줘서 땡큐요ᆢ맘에드는옷 사러 쇼핑몰검색해야겠네요~
Silvia : 마른인간들이 입으면 뭔들 안이뽀 ㅠㅠ
Grace Grace : 요몇일 우연찮게 보게된영상 넘 유용하고 재미지네요ㅎ
실땅님 팬됐어요~
체형도 어쩜 비슷~~
어깨좁고 쳐지고 ~ 어쩔~
많이 배워갑니다.
감사~르
몰아서 계속구독중~~
목솔도 좋고, 스타일도 좋고 역쉬 프로십니다!!^^
Angela Jang : ㅎㅎ 일반어깨 하실때 눈썹까지 올리신거 너무 귀여우세요 ㅎㅎ

... 

#여성브이넥티셔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7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tems.org.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