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평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명량노래방 조회 1회 작성일 2020-08-01 19:22:26 댓글 0

본문

나의 음경 사이즈는 정상일까? (with 분당길맨비뇨기과의원 김용진원장)

남성분들은 평소 본인의 음경사이즈, 즉 '크기'에 대한 관심이 있었을거라 생각됩니다. 꼭 다른 사람과 비교를 한다기 보다는, 그냥 막연한 생각일수있겠습니다. 내가 큰 편일까? 아니면 작은 편일까?.. 오늘은 분당길맨의 김용진 원장님을 모시고 바로 이 부분에 대해 이야기를 해봤습니다.

나의 음경크기는 어느정도일까?? 평균정도는 될까?... 이에대한 다양한 연구 결과가 있다고 하는데, 함께 보겠습니다.
센터컨텐더톰슨 : 댓글에 칼바람이 부노ㅋㅋ
we tubeon : 자기가 달고 있는게 최고야~ 남의것 좋지 않아요, 크기 걱정은 할필요가 없어요 전혀, 미국 19금 보면 야구공을 몇개씩 넣었다 꺼내고 그래요 아무리 대근이라도 야구공의 지름은 안됩니다. 그래서 굵기는 소용이 없고 꼬챙이 처럼 딱딱한걸 선호합니다.
송민선 : 크고 센 고추가 되려면 어캐해야 해요?
gold19 G : 고1에 14~15면 갠찮은건가
kyokyo kyokyo : 길이보단 두께 그게 맞는말임.암만 길어봤자 여자 자궁경부에 막힘 여자가 아파해서 더넣고싶어도 못넣음.보통 질입구에서 자궁경부까지 길이가 평균9cm정도라고함.물론 더긴여자도 더짧은여자도있음.체위에 따라서 더깊이 넣을수도있고 글고 여자가 흥분함 자궁경부가 위로 올라가서 더깊게 넣을수도 있다고함.고로 여러가지점을 고려해서 발기시 길이는 12cm정도면 충분함.길이는12cm정도에 두루마지 휴지심에 딱맞는 두께에 부뢀이 크고 축늘어져 덜렁덜렁 찰랑찰랑거리는 물건이라면 거의 최상급이라고 봐도 무방할듯.길이 18센치 20센치 대물들은 그냥 관상용으로만 보기좋음.
몽바 : 저는 평균 입니다 진짜예요 아 보여줄수도없고
카오 : 크기가 중요한게ㅠ아니라 스킬입니다 여러분
q P : 길이는 세계적ㅋㅋ 둘레는 한국보다 1센티 작으면 뭔 혼종이지ㅋㅋㅋㅋ
ᄀ.미어캬토 : ㅂㄱ 16인데 ㄴㅇㅅ
두깨12넘는데 ㄱㅇㄷ
린가드 : 발기 됐을 때 표피가 벗겨지지 않고 일부로 벗기려고 하면 아픈데 어떡게 해야하나요?

음경크기의 종류가 있다? (객과적인크기와 주관적인크기)

제 지인들이 저에게 물어보는 질문이 있습니다. "장원장..그... 남자로서 궁금해서 그러는데,,,,,,"라고 시작하면서 말이죠. 오늘은 그래서 이 부분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냐옹맨 : 젤크말이죠, 그거진짜 과학적으로 증명됬나요? 듣기론 원래크기로 돌아온다고해서
박희선 : 자라고추 수술 시기는 언제가 적절하나요? 40대에도 하나요? 비용 치료기간 궁금합니다
소피코튼 : 중3 18 14면.. 어느정도인가요
we tubeon : 자기가 달고 있는게 최고야~ 남의것 좋지 않아요, 크기 걱정은 할필요가 없어요 전혀, 미국 19금 보면 야구공을 몇개씩 넣었다 꺼내고 그래요 아무리 대근이라도 야구공의 지름은 안됩니다. 그래서 굵기는 소용이 없고 꼬챙이 처럼 딱딱한걸 선호합니다.
ROSE cute : 중2인데 그냥이 9고 그거되면 15인데 평탄가요?
IDGAF _ : 이게 재는게 발기 했을때 재는건가요 안했을때 재는건가요?
스메끼리 : 고2 13인대 몇타치인가요...
이남경 : 전 이제 고1이고 통통한 편입니다 하지만 2차성징이 아예 오지 않았고 한데 살을 빼면 성기가 조금 커질까요? 지금은 뚱뚱해서 너무 작아서 슬프네요
오킥okick : 전발기되면17
박지환 : 저는 너무 작아요ㅠ
중학생인데 6cm밖에 안되요
저는 작다고 생가하는데 진짜 작은 건가요?

[주간이상준]살빠지면 거기가 커진다고? 한국남자 평균 사이즈가 진짜 이정도? 비뇨기과 원장님과 함께하는 하얀거탑#1

이상준의 친한 지인인
영등포 유쾌한비뇨기과 김진수 원장님과의 거시기한 이야기!
상준이의 하얀거..시기탑!
주간이상준 주시청층인 남성분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했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개그맨 이상준의 데일리, 도전, 자유로운 컨텐츠!


광고 및 제휴, 출연문의
dlgusrlek@naver.com
성준김 : 남자라면 안 들어올수가 없다
노구 : 형 진짜지 믿는다
Park쭁쭁 : 평상 7~8 분노 14 ㅎㅎ
정규진 : 그거 아냐 살뺀다고 길어지는게 아니라 원래 개들은 길었던거다 나도 비만일때 ㅈㄴ짝아서 솔직히 크게 기대안했는데 살다빼고나니까 16cm 된다 ㄹㅇ 청소년기 비만 이런거 다 구라임 걍 길었던애들이 살에 파묻친거 근데 발기전에작아보이는건 어쩔수 없더라
김문겸 : 안하지! 여친이 수술하라고 해서 하면 등신이지. 결혼을 약속했다 하다라도 마찬가지다.
그럼 반대로 여친에게 가슴성형 해라 하면 그여친은 한다고 대답할까? 승질낼껄!
가슴만 보냐고 내가 아니라 가슴이랑 사귀냐고 하면서 화낼껄 10이면 9명은!
잎새 : 여자들은 눈팅만 하고 댓글안다네 ㅋㅋ
Steve Choi : 1:35 상준님의 웃는것만 봐도...코
이런 시국에 얼굴이 빨개지도록 웃게 해줘서 감사합니다...ㅇㅍㅇㅍ
정재벌 : 항상 뇨자들ㅇ 헉 오빠 너무ㅋ
해서 먼소린지 몰랐는뎅
이 영상보닟이해가 가네요
평균2배길이였네요
그래서 그런가 한번도 사귀고 차인적없음
소신 : 난이직 희망이 있다 힘내자
p레전드킬러 : 두꺼비가치 생겻네ㅋ

... 

#남성평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1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tems.org.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